[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에픽세븐’이 중국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현지 이용자를 미리 만난다.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이 중국에서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약 11일 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 인원 및 참가 조건에는 제약이 없다. 에픽세븐을 사전에 플레이 해보고 싶은 현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이용자간대결(PvP)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중국 서비스를 기념해 ‘판다’를 캐릭터화한 신규 펫 ‘귀염둥이 팡두’와 특별 아티팩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펫과 아티팩트는 글로벌 버전에도 추후 업데이트 된다.
한편, 에픽세븐은 지난 3월30일 중국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전체 플랫폼 예약자 수는 150만명을 넘어섰다. 스마일게이트와 현지 퍼블리셔인 ‘즈룽 게임’은 에픽세븐 성공적인 중국 론칭을 위해 양사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뛰어난 퍼블리싱 역량을 가진 즈룽 게임과 함께 중국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현지 높은 관심을 확인한 만큼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론칭 때까지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링크 韓 진출 임박…정부, 전파 혼간섭 방지 '총력'
2025-04-16 17:54:18[DD퇴근길] KT, 미디어사업 전략 수정…"공격적으로 AI 접목"
2025-04-16 16:53:56저속노화에 ‘홀베리’ 브랜드 열풍…SK스토아, 레몬·자몽 신상품 출시
2025-04-16 16:08:29KT 미디어사업, AX로 ‘헤쳐모여’...“눈앞 수익보단 효율화·매출원 확장 최우선”(종합)
2025-04-16 15:30:49[일문일답]KT “미디어사업, 매출 5조원 목표보단 전략수정 시급”...AI로 승부수
2025-04-16 13:09:05KT ‘미디어뉴웨이’ 전략 시동…콘텐츠 제작·유통·플랫폼 AX 집중
2025-04-16 10:00:00[단독] 'O'PENing 2025' 라인업 확정…하반기 tvN서 만난다
2025-04-16 16:08:16한국게임이용자협회, 주요 정당에 게임 이용자 정책 제안서 전달
2025-04-16 15:25:54“경쟁보단 협동이 좋아” 마비노기 모바일, MMORPG 새 방향성 제시했다
2025-04-16 14:46:58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출시 한 달, MAU는 낮지만…‘지금배송’에 거는 기대감
2025-04-16 14:25:57지그재그, 직진배송 전면 확대…"자정까지 주문하면 주말에도 익일 배송"
2025-04-16 14:12:23여기어때, 펜션 운영 올인원 솔루션 '부킹허브' 출시
2025-04-16 14: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