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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알리기 총력…대규모 옥외 광고 진행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상반기 출시 신작 ‘제노니아’ 소식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나섰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를 알리기 위해 주요 도심 옥외 채널에 광고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일주일만에 사전 예약 100만을 달성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제노니아는 사전 예약 흥행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유저 참여를 독려하는 대규모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

삼성동 코엑스 인근의 ‘미디어타워’와 강남역 ‘미디어폴’을 비롯해 광화문, 종로, 판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제노니아 알리기에 나섰다.

서울 및 경기 지역 버스와 공항, 부산 지역 택시 승강장에서도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주요 도심 지역에서 인지도를 높여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지식재산권(IP)을 MMORPG 장르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다.

또, 서버 간 대규모 이용자 간 전투(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특색 있게 구현 중이다. 운영진은 MMORPG 장르에 걸맞는 이용자 밀착형 게임 운영을 예고했다.

한편, 제노니아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200만명을 넘어서면 미공개 아이템들을 참여자에게 선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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