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션/뷰티

"쌀쌀한 봄철, 어린이 등하교에 안성맞춤"…래핑차일드, 유틸리티 점퍼 시리즈 출시

- 기온차 심한 봄철 다용도로 착용 가능한 ‘유틸리티 점퍼 시리즈’ 제안
- 등하교 및 캠핑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 연출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유아동복 패션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인 래핑차일드가 기온차 심한 봄철 다용도로 입을 수 있는 유틸리티 점퍼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기를 맞아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소재의 유틸리티 점퍼 시리즈이다. 등하교 및 야외 활동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어 고프코어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유틸리티 점퍼 시리즈는 양쪽 아웃포켓을 따라 위아래 깔끔하게 톤온톤을 맞춘 ‘유틸리티 점퍼’와 포켓라인을 따라 유니크한 컬러 배색을 준 '유틸리티 블럭점퍼'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또 방풍, 방수, 발수에 강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쌀쌀한 바람을 막아줘 체온 유지에 효과적 일뿐 아니라 빗물이나 오염물질을 방지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강종했다.

또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 높은 아이들도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탄탄한 소재로 구성돼 구김이 적어 관리하기에도 용이하다. 소매에는 기온에 따라 걷고 내릴 수 있도록 밸크로 조절 탭을, 후드에는 바람, 가벼운 봄비를 막아줄 후드 레인가드를 통한 디테일을 더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