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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장기 대기 출고 고객 보답 프로그램 ‘베네핏 플러스’ 운영



[디지털데일리 양원모 기자] 기아가 장기간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들을 위한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기존 장기 대기 출고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다림, 감사 케어’ 보험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해 운영하기로 했다.

기아는 기아 베네핏 플러스 도입으로 장기 대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생활 밀착형 구독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중기 대기(180일~269일) ▲장기 대기(270일~365일) ▲초장기 대기(366일~)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 및 선택의 폭을 강화했다.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로는 ▲무제한 전자책 구독 서비스 ‘리디 셀렉트’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 등 영상 콘텐츠 서비스 ‘웨이브’ ▲EPL, 골프 등 프리미엄 스포츠 OTT ‘스포티비나우’ ▲친환경·유기농 농산물 정기 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 등이 있으며, 고객은 이 가운데 자신의 대기 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아는 대기 기간이 1년을 초과(366일 이상)한 초장기 대기 고객에게 구독 서비스 신청 시 기아 브랜딩 패키지가 돼 있는 꽃다발도 추가로 증정한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2023년 3월 2일 이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가운데 전기차와 봉고를 제외한 차종을 출고하고 대기 기간을 충족한 고객들에게 출고 후 90일 안에 ‘마이기아(MyKia)’ 앱을 통해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기다림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출고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를 더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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