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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GPT 접목 나선 MS의 비즈니스 솔루션 전략은?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오픈AI의 ‘챗GPT’가 기업 IT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오픈AI에 투자를 단행해 기술을 내재화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의 전략에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자사의 검색엔진 빙(BING)에 챗GPT를 결합하는 시도를 보여주고 있는 MS는 장기적으로 자사 업무시스템은 물론 다이나믹스 365, 파워 플랫폼과 같은 기업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까지 AI기술을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MS의 업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술 소개와 실제 적용 및 활용 사례에 대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16일 오후 2시부터 <디지털데일리> 웨비나 플랫폼 ‘DD튜브’에서 트루인포 신수원 대표와 덱스컨설팅 정성철 대표가 ‘업무 효율성 혁신을 위한 사례 분석-다이나믹스 365 & 파워플랫폼’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최근 기업들은 급변하는 시장과 경기 침체까지 지속되는 상황에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방법을 모색해야 하는 상황이다. 특히 기술의 발전으로 한계에 부딪혔던 기업들의 요구사항이 IT기술을 바탕으로 하나씩 현실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MS의 비즈니스 솔루션 제품군으로 어떻게 업무 효율성을 혁신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알아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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