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치킨 랜드마크 건설!” …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와 콜라보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넷마블과 요기요가 새로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 제휴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는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두의마블에서 세계여행 과제를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보드판 내에 치킨, 피자 등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넷마블은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과 주방 콘셉트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 ‘마법의 주방맵’을 추가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도 준비했다.

오는 3월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S+[진화 한복 마히로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