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스토브인디, 웹소설 원작 ‘러브인 로그인’ 출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인기 로맨스 웹소설 원작이 비주얼노벨 게임으로 출시됐다.

스마일게이트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노벨피아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노벨 게임 ‘러브인 로그인’을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러브 딜리버리’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가 해당 게임 개발을 담당했다. 러브인 로그인은 게임 회사 직원인 성현 시점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여주인공 다혜와의 호감도에 따라 원작 에피소드 진행과 엔딩이 달라진다. 주변 인물 목소리도 지원된다.

이용자는 전체 스토리와 잘 어우러지는 미니 게임을 통한 공략 묘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러브인 로그인은 국내 비주얼노벨 게임에선 처음으로 정보기술(IT) 하드웨어 전문 브랜드 에이수스(ASUS)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게임 내에서 에이수스 제품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스토브인디에서 정식으로 선보이는 러브인 로그인은 15세 이상을 위한 일반판과 청소년 이용불가 버전의 시크릿플러스판 2개 버전으로 출시된다.

스토브인디는 출시를 기념해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출시 후 3주 동안 10%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선보인다. 게임 구매 후 굿즈 신청서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한정 일러스트 ‘도어행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은 ‘리무버블 코디 스티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터 굿즈 커머스 미미즈에서는 해당 플랫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게임키와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가 다음달 11일까지 판매된다.

한편, 러브인 로그인 원작 노벨피아 독점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는 게임에서 만난 남녀 주인공이 함께 살아가는 순수한 로맨스가 담긴 치유 성장물이다. 올해 4월부터 연재가 시작된 작품으로, 독자 호평 속에 180만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