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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히트투나잇’서 히트2 이용자와 오프라인 첫 만남

-15개 길드 소속 이용자 총 150여명 및 ‘히트2’ 박영식 PD 참석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 ‘히트2(HIT2)’가 이용자와의 오프라인 첫 만남을 가졌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가 출시 후 첫 오프라인 행사 ‘히트투나잇’을 열고 게임 이용자와 개발진이 교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히트투나잇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5개 길드 소속 총 150여명 이용자들이 현장에 참석해, 개발진과의 질의응답으로 궁금증을 해소하고 히트2 속 음식을 실제로 재구성한 만찬을 가졌다.

히트2 향후 업데이트 정보를 소개하는 ‘12월의 히트투데이’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신규 종족 ‘벨루아’ 및 ‘히트 THE 펫’ 쿠폰을 포함한 12월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다.

원작 ‘히트’ 인기 캐릭터 ‘아니카’에서 모티브를 딴 신규 클래스 ‘낫’, 오리지널 이용자 간 전투(PvP) 콘텐츠 ‘난투전’, 신규 최상위 지역 ‘폰투나스’ 등 내년 1분기 주요 콘텐츠 계획이 공개되자 이용자 호응이 이어졌다.

다음으로 히트2 박영식 PD가 직접 게임 내 불법계정 단속 현황과 PvP 전투 지표 기반의 서버 및 클래스 랭킹, 거래소 이용 현황 등을 소개하고 참석자 질문에 직접 답하는 ‘개발자의 편지 라이브’ 세션이 진행됐다.

이 외에도 행사장 곳곳에 게임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 럭키드로우 등 즐길거리를 비롯해 전 서버에 제공되는 보상 아이템을 행사 참석자들이 즉석 추첨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등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

박 PD는 “초심을 잃지 않고 히트2 핵심 재미인 이용자 간 활발한 전투, 거래가 이뤄지는 것에 초점을 맞춰 게임을 운영할 것”이라며 “이용자가 만족할 만한 속도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으니 계속해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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