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

KT스카이라이프, 넷플릭스 광고형요금제 셋톱 가입 서비스 개시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넷플릭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제인 광고형 베이식을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셋톱에서 가입할 수 있게 됐다고 1일 전했다.

이달 초 국내 출시된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광고형 베이식’은 월 구독료 5500원의 가격으로 콘텐츠 재생 시작 전과 도중에 광고가 함께 제공되는 요금제다. 기존 베이식 요금제보다 4000원 가량 저렴해 합리적인 가격에 글로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료방송 시장에서 최초로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가입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광고형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PC를 통한 넷플릭스 자체 홈페이지를 방문해 가입해야 하는 것과 달리, 스카이라이프는 리모컨에 있는 넷플릭스 버튼으로 진입하거나 TV홈 메뉴에서 넷플릭스로 진입해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를 선택 후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넷플릭스 구독료는 스카이라이프 이용료와 통합 청구된하다. 한번 로그인하면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전까지 셋톱박스 내 로그인이 유지되어, 사용할 때마다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 스카이라이프 셋톱박스를 통해 가입한 계정으로 TV 외 모바일, PC 등 다른 디바이스에서도 광고형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