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라우드

VM웨어, 멀티 클라우드 제품군 확대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VM웨어는 지난 7일(현지시각)부터 10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멀티 클라우드 컨퍼런스 ‘익스플로어(Explore) 2022 유럽’에서 멀티 클라우드 제품군과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VM웨어 설문조사에 따르면 클라우드 스마트 기업의 약 97%는 멀티 클라우드 접근방식이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했다. 약 96%는 수익성을 개선했다.

VM웨어는 이와 같은 결과는 멀티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이 올바른 애플리케이션(앱)과 이에 적합한 클라우드 선택을 도와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의 필요성을 뒷받침한다고 강조했다.

전 세계 25개 파트너십을 통해 VM웨어 소버린 클라우드(Sovereign Cloud)는 탄주(Tanzu), 소버린 클라우드를 위한 VM웨어 아리아 오퍼레이션 컴플라이언스팩과 신규 개방 생태계 솔루션을 선보인다. 파트너가 퍼블릭 클라우드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또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광대역 네트워크(SD-WAN)도 소개했다.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앱), 데이터, 서비스를 지역에 상관 없이 모든 네트워크와 기기에서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이게 지원한다고 전했다.

VM웨어 카본블랙 XDR은 네트워크 가시성 및 탐지를 VM웨어 카본블랙 엔터프라이즈 EDR로 확장해 횡적 보안을 강화했다. 엔드포인트 및 네트워크 전반에서의 위협 탐지와 예방을 강화했다.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VM웨어 최고경영자(CEO)는 “VM웨어와 파트너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클라우드 스마트 접근방식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고객이 멀티 클라우드의 복잡성을 뛰어난 경쟁력으로 전환시킬 수 있도록 긴밀히 돕는 중”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VM웨어는 비용, 사이버보안, 에너지 소비 등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혁신 가속화를 추구하는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으며, 혁신과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부연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