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컴투버스,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디지털 패션 맞손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컴투버스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선보인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 메타버스 전문 기업 컴투버스(대표 이경일)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과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패션 제휴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기술 및 사업 전략을 공유하고, 컴투버스의 메타버스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지식재산(IP)을 접목한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메타버스 내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팝업스토어를 개설해 이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대체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 이하 NFT) 제작 및 발행 등 다양한 형태 제휴 사업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애슬레저 1위 브랜드인 ‘젝시믹스’를 전개 중인 기업이다. 지난 3월 젝시믹스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를 활용한 디지털아트 제작과 판매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 융합 비즈니스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컴투버스 이경일 대표는 “젝시믹스와 함께 메타버스 기반의 협력 사업을 추진하며 다각도로 교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실의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메타버스와 결합하는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