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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멤버십, 오프라인까지 점령…‘해피포인트’ 제휴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네이버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온·오프라인 넘나드는 외연 확장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혜택 강화에 나섰다.

네이버(대표 최수연)는 SPC그룹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피포인트 통합 제휴로 오프라인 멤버십 혜택을 넓힌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 멤버십 사용자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그룹 매장 7000여곳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하면 다양한 적립·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 해피포인트 멤버십 연동 후 매장에서 현장결제 진행 때,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과 브랜드 최대 5% 할인이 더해진다. 해피포인트 최대 3% 추가 적립도 제공된다.

단, 브랜드별 1인 1일 1회 제공으로 제한된다. 적립과 할인은 각각 일 최대 5000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에서 처음으로 이번 적립·할인을 받은 사용자에게는 브랜드별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포인트씩, 총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섹타나인에서는 복권을 긁으면 해피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해피 로터리(HAPPY LOTTERY)’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부터는 여러 디지털 콘텐츠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현재는 디지털 콘텐츠 중 매달 1개씩 선택해 이용하는 구조였다면, 이제 티빙‧스포티비 나우 등 원하는 콘텐츠를 월 최대 4개까지 추가할 수 있다. 1개를 더 보고 싶으면, 4900원을 추가로 결제하면 된다.

기존 예고됐던 마이박스 80GB 기본 혜택도 같은 날부터 멤버십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위드(with) 패밀리’ 사용자의 경우, 마이박스에서 제공하는 가족 스토리지 기능을 통해 최대 4명까지 클라우드 잔여 용량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바이브 이용권도 디지털 콘텐츠 중 하나로 포함됐다. 네이버 멤버십 사용자는 모바일 음원 스트리밍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네이버 한재영 사업개발센터장은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네이버 멤버십 지향점이 멤버십 혜택을 다양화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SPC그룹과 제휴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폭넓게 아우르는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추후에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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