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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대표 캐릭터 ‘무너’, 전국 마트·야구장에서 만난다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오리지널 캐릭터를 앞세워 유통·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 사업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캐릭터 ‘무너’가 등장하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기획팩을 선보인다. ‘무너’는 해양 생물인 문어를 본 따 만든 오리지널 캐릭터로, 홀맨과 함께 LG유플러스를 대표한다.

이번 기획팩은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표면에 LG유플러스의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인 ‘필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기획팩 안쪽에는 경품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부착돼 있다.

구매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LG스탠바이미(10개) ▲캠핑용 캐릭터 LED랜턴(200개) ▲캠핑용 캐릭터 접이식 테이블(200개) ▲캐릭터 맥주잔(1000개)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기획팩은 오는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 슈퍼, 개인 마트 등 약 47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경품 증정 이벤트는 모든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LG트윈스와 함께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LG트윈스 홈 경기를 방문한 관중은 홀맨과 무너가 그려진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중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무너 인형과 티셔츠도 선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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