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카카오VX “실시간 운동 상황 공유하며 여름 준비하실 분?”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VX가 홈트레이닝을 실시간으로 함께 할 이용자를 모은다.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자사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진행하는 ‘라이브(LIVE) 스쿼트 챌린지’ 2기 사전 신청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 스쿼트 챌린지는 일정 기간 동안 사용자가 라이브 방송 시청 후 미션을 완료하면 리워드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사전 신청은 오늘(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누구나 스마트홈트 앱 내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라이브 스쿼트 챌린지 2기는 오는 23일부터 6월5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오전과 점심, 저녁 세 타임 중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개편됐다.

챌린지 라이브 방송에는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고러쉬’, ‘돼람이’, ‘비타민 신지니’ 등이 출연해 인터랙티브 소통을 진행하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신청에 참여한 이용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2기 신청자 중 1기에 참여했던 이용자에게 VX코인과 재도전을 위한 하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용자는 획득한 코인으로 ‘럭키박스’에 응모할 수 있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 ‘다이슨 에어랩’, ‘로봇청소기’ 등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에게는 1명당 5000원 상당 ‘VX코인’을 증정하며, 초대한 친구가 챌린지 완료 시 5000원 상당 코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저녁에 진행하는 라이브 스쿼트 챌린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아침과 점심 타임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스마트홈트 관계자는 “다채로운 운동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가 여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