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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클라우드, 글로벌 비전 담은 신규 CI 공개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야놀자클라우드(대표 김종윤)가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이하 CI)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신규 출범한 야놀자클라우드는 인공지능(AI) 기반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다양한 공간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전세계 170여개국 4만3000여 호텔 고객사에 60개 언어로 기업(B2B) 운영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신규 CI는 글로벌 공간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기업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았다. ‘야놀자클라우드 블루’를 메인 색상으로 한 영문 로고와 구름(Cloud) 모티브의 신규 심볼로 구성했다.

신규 심볼 세 가지 색상은 각각 기술‧혁신‧연결을, 다섯 개 조각은 야놀자클라우드의 솔루션이 적용되는 호텔, 주거 등 다양한 공간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데이터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공간을 디지털 전환하는 야놀자클라우드 비전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지난해 신규 법인 출범 이후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에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산업의 트렌드를 변화시키고 있다”며 “야놀자클라우드만의 혁신 기술로 만들 미래 전략을 담은 신규 CI와 함께 공간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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