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세일즈포스가 오는 25일 '세일즈포스! CRM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혁신의 방식을 제시하다!!'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디지털데일리 온라인 컨퍼런스 플랫폼인 'DD튜브'를 통해 개최된다. 이 자리에서 세일즈포스는 자사 플랫폼을 통한 '고객 360'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전략 및 구현 사례를 발표한다.
세일즈포스는 "판매와 서비스, 그리고 재판매를 지원하는 업무는 고객중심으로 연결돼야 하며, 정보는 순환돼야 한다"며 "CRM을 넘어 디지털 혁신의 상징으로 진화하고 있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통한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현 전략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비나에서는 오후 2시부터 2시 25분까지 박영교 본부장과, 정정호 영업대표가 각각 세일즈포스 플랫폼과, 디지털 혁신의 실제 사례를 소개한다. 이어 25분부터 30분까지 5분간 Q&A 세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