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세일즈포스는 세일즈포스 파트너와 함께하는 온택트 잡페어를 본격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세일즈포스는 고객과 파트너의 비즈니스 성공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디지털 본사(digital HQ) 구축을 지원하는 슬랙 퍼스트 커스터머 360을 기반으로 파트너와 유기적인 협업을 지원한다.
세일즈포스 온텍트 잡페어에서는 세일즈포스 국내 파트너 트레일블레이저들이 직접 직군별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
세일즈포스 파트너 기업으로 참여한 삼성SDS의 이병무 세일즈포스 컨설턴트는 "세일즈포스는 어떤 솔루션보다 쉽고 자유롭다는 것이 특징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며 "세일즈포스 직무 교육 플랫폼 '트레일헤드'처럼 유익한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면서도 누구나 평등한 교육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플랫폼은 처음"이라고 밝혔다.
아이투맥스(i2max)의 김영준 개발자는 "개인별로 주어진 코딩만 해오던 한계에서 벗어나 고객과 지속해서 소통하며 비즈니스 관점에서 개발해보고, 전 세계 다양한 커뮤니티와 협업하며 성장해 갈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동국시스템즈 이은경 마케팅 컨설턴트, DK BMC 김지민 이키텍트, 메가존클라우드 최연지 어드민이 참여한 심층 직무 인터뷰가 공개됐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세일즈포스는 파트너와 함께 끝없는 성장과 기회를 바라보고 있다. 세일즈포스는 자사뿐만 아니라 고객과 파트너가 함께 동반성공 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한다"며 "온택트 잡페어를 통해 국내 유망 인재들이 세일즈포스 파트너의 다양한 직군별 매력을 확인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언급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난청아동 위한 야구 체험행사…KT위즈파크 ‘드림투어’ 실시
2025-05-18 20:39:18SKT, 19일부터 취약계층 대상 해킹 대응조치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2025-05-18 20:38:58SKT “고객정보 유출 따른 피해 없다”…추가 악성코드 발견 여부엔 “곧 정부 발표있을 것”
2025-05-18 11:45:45SKT, ‘고객신뢰 위원회’ 출범…소비자 보호∙권리 전문가 참여
2025-05-18 10:04:13LGU+, 스미싱·피싱 예방 체험형 행사 실시…“피싱·해킹 보험 제공”
2025-05-18 09:03:00KT, 소상공인서비스 가입자 확보 집중…다음달 30일까지 혜택 지급
2025-05-18 09:00:00[콘텐츠뷰] 넷플릭스 '탄금', 당신의 '금'은 무엇입니까
2025-05-18 15:56:18[툰설툰설] 웃픈 현실 속 생존기… ‘슬프게도 이게 내 인생’ vs ‘아오링 도쿄’
2025-05-18 15:54:47이해진 네이버, 첫 해외 일정으로 실리콘밸리行…글로벌 AI 투자 본격 시동
2025-05-16 18:43:15"경찰도 전기자전거 구독"…스왑, 서울경찰청 시범 공급
2025-05-16 18:42:14NOL 인터파크투어,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 진행
2025-05-16 17:32:09[DD퇴근길] "구글에 지도 반출하면 생태계 무너질 것"…스타트업, 한 목소리
2025-05-16 17:2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