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엔씨소프트, ‘블소2’에 한가위 맞이 신규 던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보스를 처치할 시 신규 영웅 무기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에 신규 던전 및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그룹 전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의 협력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을 시도할 수 있는 신규 던전 ‘파괴된 각성의 미궁: 심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파티장은 지휘 시스템을 통해 파티원들과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주요 몬스터 처치 시, 신규 영웅 무기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엔씨(NC)는 이용자 건의사항에 대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에 장비 도감, 강화 시스템, 거래소, NPC(Non-Player Character) 등 게임 주요 콘텐츠의 이용 불편사항이 개선됐다. 또, 방어구(신발)의 능력치가 조정되면서 캐릭터의 이동 속도도 상향됐다.

또, 블소2에는 인게임 재화(금화)로 구매 가능한 소울 및 무공의 획득처가 추가됐다. 레벨 달성 업적 보상을 개편시켜 55레벨(영웅 소울 선택 상자)과 60레벨(신규 전설 등급 소울)의 혜택이 강화됐다.

엔씨(NC)는 ‘소울 메이트’ 이벤트를 오는 17일 오후 12시부터 진행한다. 9월30일까지 신규 이용자를 초대한 후, 미션을 달성하면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빛나는 수호형 소환서(11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9월29일까지 ‘풍년의 반달 호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과 ‘한가위 패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