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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결혼 준비 돕는다…'비스포크 웨딩 클럽' 선봬

- 한샘·하나투어·골든듀 등 9개 업체와 협력

[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삼성전자가 결혼 준비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관련 업체들과 손을 잡았다.

1일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삼성전자가 가구, 예물 등 결혼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총 9개 업체가 웨딩·신혼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해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 등과 웨딩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방침이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 구매 시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포인트)를 증정한다. 여러 제품을 동시 구매 시 최대 58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선착순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자 정보 입력 후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제품은 삼성닷컴에서 쿠폰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혼수 증빙을 제출하면 구매 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 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 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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