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드웨어

화웨이 ‘오션스토어 올플래시 스토리지’, 가트너 고객의 선택 선정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화웨이는 ‘오션스토어(OceanStor) 올플래시 스토리지’가 올해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어레이 부문’에서 5점 만점 중 4.9점을 받아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IT 분야 전문가와 의사결정권자들이 정보통신기술(ICT) 기업이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평가하고 리뷰를 남기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현재 355개 시장에서 25만개 이상의 리뷰가 게재돼 있다. 업계는 고객의 선택에 선정된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서 검증됐다고 보고 있다.

오션스토어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지금까지 금융, 통신 등 여러 분야 기업으로부터 제품 기능, 통합 및 구축, 서비스, 지원, 계약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95건 평가를 받았다.

한편, 화웨이는 지난 10년 이상 스토리지 분야의 연구개발(R&D) 혁신에 투자했으며, 5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됐다. 화웨이의 스토리지 제품과 솔루션은 금융, 통신, 헬스케어, 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의 핵심 시스템에 구축돼 전 세계 1만5000명 이상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

화웨이는 “앞으로도 오션스토어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탁월한 성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디지털 혁신을 촉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