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박현영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마케팅 제휴 및 공동사업 협력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3사는 각 사의 사업적 인프라와 전문성, 노하우를 한데 모아 다각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갈 예정이다. 특히 밀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밀크 서비스의 활용성을 확대하고 고객 혜택도 다양하게 늘릴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이용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났고,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밀크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제휴처를 적극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밀크는 애플리케이션 런칭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새롭게 개편된 ‘짜잔마트’를 통해 진에어 특가 쿠폰을 선보였으며, 스테이킹 리워드 프로그램인 ‘밀크팩’을 출시한 바 있다.
<박현영기자? hyun@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IT클로즈업]‘미키17’로 재점화된 영화계 홀드백 문제...레거시의 단순 몽니일까?
2025-04-17 15:04:48CJ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특화 AI 어시스턴트 ‘앤써’ 출시
2025-04-17 10:40:40뉴 아이디, 현대자동차와 차량 내 FAST 서비스 출시
2025-04-17 10:23:24"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민주당 게임특위, “등급분류 전면 개편·질병코드 대응 강화”
2025-04-17 17:20:29[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강유정 의원 “게임 과몰입보다 저몰입이 문제… 유저 목소리, 대선 공약 적극 반영”
2025-04-17 16: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