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영상뉴스

LG전자 스마트폰 ‘벨벳’, 유튜브 콘텐츠 ‘인기’

- 제품 소개·디자인 영상, 1000만뷰 돌파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 스마트폰 ‘벨벳’ 동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유튜브 벨벳 제품 소개 영상과 디자인 영상이 각각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벨벳은 이달 북미에 출시하는 등 해외 판매를 본격화했다. 한국 등 10여개국에서 판매한다.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스(MC)상품전략그룹 마창민 전무는 “LG 벨벳은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디자인, 6.8형 풀비전 디스플레이 등 고객에게 꼭 맞는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더 많은 글로벌 고객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흥미로운 영상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도록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