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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겨울철 고객 사용 편의성↑

[디지털데일리 김도현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26일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심원환)는 겨울철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방문 시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무상 점검, 겨울철 사용요령 등을 알려주는 제도다. 내년 2월까지 시행된다.

점검 항목은 ▲세탁기 설치 및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결빙 예방 및 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 김치 종류별 보관방법 안내 등이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김용수 상무는 “고객들이 겨울에도 삼성전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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