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도현기자] LG전자가 중남미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한다.
4일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3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올랜도에서 ‘LG이노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LG전자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다.
LG전자는 중남미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과 공간구성을 선보였다. 생활공간에서 가전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느끼게 한다는 의도다.
공간을 대가족, 신혼부부, 1인 가족으로 세분화했다. 대가족 공간에서는 대용량 냉장고, 세탁기 등이 공개됐다. 신혼부부에게는 의류 관리기 ‘스타일러’ 등을 제시했다. 1인 가구 공간에는 캡슐맥주제조기 ‘홈브루’ 등이 전시됐다.
아울러 인공지능(AI) ‘씽큐’ 전시존도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청소기 등에 적용한 고객 맞춤형 AI를 체험할 수 있다. 씽큐 제품은 △스마트한 사용자경험 강화 △성능유지 위한 능동적인 제품관리 △상황에 맞는 서비스 제공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변창범 부사장은 “중남미 고객들의 사용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넷플릭스 1분기 27%↑ 영업익 4조원…韓 ‘폭싹속았수다’ 흥행 언급도
2025-04-18 16:24:08[AI시대, ICT 정책은①] ‘정부주도→민간주도’…“인프라 위한 해외자본 유치 필수” 의견도
2025-04-18 15:28:56우리은행, 18일 알뜰폰 서비스 정식 출시…청소년 셀프 개통으로 차별화
2025-04-18 13:29:18과기정통AI부 설치법, 당론 채택될까…ICT 거버넌스 개편 논의 본궤도
2025-04-18 13:29:11SK브로드밴드, K리그2 생중계로 지역밀착형 미디어 역할 강화
2025-04-18 09:16:40“무료 체험 뒤 몰래 결제?”…다크패턴, 근절 방안 마련한다
2025-04-18 16:23:01위믹스, 1차 바이백 중간경과 보고… 해킹 탈취 물량 바이백 완료
2025-04-18 14:27:08전동킥보드 이어 공항버스도 정리…티맵모빌리티, 체질개선 속도
2025-04-18 14:12:28네이버-컬리, 이커머스 분야서 전방위 협업…“시너지 확대 기대”
2025-04-18 11:11:27무신사 뷰티, '주술회전' 소환…주미소 컬래버 마스크 출시
2025-04-18 09:16:57"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