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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 인공지능 솔루션 도입…개인화 추천 강화 목적


[디지털데일리 이중한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대표 박성민)이 인공지능 기술 기업 애피어(Appier)의 AI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아이쿠아(AIQUA)를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쿠아는 인공지능 기반 사용자 참여 유도 플랫폼이다. 잠재 고객을 미리 이해하고 분류하며 다양한 채널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 참여를 이끄는 등 기업 마케팅을 지원한다.

집닥은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의 선호도 및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앱과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인화 콘텐츠를 생성, 전달하며 고객 소통을 늘릴 계획이다. 더불어 고객 서비스 평가 프로세스를 개선, 강화해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도 상승을 노린다.

<이중한 기자>leejh@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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