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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 2500만 회원 목표...유통과 금융을 통합한 'NH멤버스' 출범



- 농협 계열사 16개 법인과 1,122개 농·축협 공동참여
- 올 연말까지 2,500만명 회원 확보...3월말까지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는 8일 오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 범농협의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농협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 이대훈 농협은행장을 비롯한 범농협 임직원이 참석했다. 또 NH멤버스 홍보모델인 EXID 의 하니도 참석했다. 사전행사인 NH멤버스 홍보·체험 존 운영, 위치기간 서비스 활용 이벤트를 시작으로 홍보 및 광고영상 상영, 앱서비스 시연, 가수 EXID의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다.

농협측에 따르면, NH멤버스는 중앙회, 금융지주, 경제지주 등 농협의 16개 법인과 전국 1,122개 농·축협이 공동으로 참여헤 농협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NH멤버스를 통해 도시와 농촌 어디서든 농협의 다양한 혜택을 공유함으로써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멤버스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기존 채움포인트 회원(약 2천만명)과 신규회원 500만명 추진을 통해 총 회원수 2,500만명을 달성하여 국내 상위권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기록 기자>rock@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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