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에스티유니타스, 방학 맞아 고등학생 '인강' 무료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학생들에게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지원한다.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는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를 통해 고등학교 1,2학년 수능 및 내신 강의를 70일 동안 전면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청은 오는 18일까지다.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학생들은 수강료 부담 없이 ‘고1 70일 패스’(국어, 수학, 영어, 통합사회, 통합과학)와 ‘고2 70일 패스’(국어, 수학, 영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70일 패스는 대치동 수능 전문 강사진과 10년 이상의 경력 내신 전문 강사들이 만든 수능 기초 개념 강의와 내신 강의로 구성됐다.

또 70일 동안 2개 이상의 강의를 완강하고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학생들에게 70일 패스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준다. 스카이에듀 교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배송비 1회 무료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 스카이에듀는 70일 패스를 수강하는 학생들이 하루 한 번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스터디 포인트와 함께 성장 후원금 100원을 자동 적립해 준다. 적립금은 추후 교육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학생들이 매일 공부할수록 교육소외계층 친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커넥츠 스카이에듀 김석배 대표는 “고1, 2 여름방학은 수능 및 내신을 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며 “누구나 수강료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고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형두기자>dudu@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