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매체 콘텐츠 확보…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입지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을 운영 중인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푹TV(pooq)’와 동영상 광고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다윈은 34개 동영상 전문 매체 제휴와 3120만 순방문자(UV)를 확보한 국내 1위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이번에 70여개의 실시간 TV채널과 20만개 이상의 주문형비디오(VOD)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푹TV와 제휴를 맺고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광고주는 다윈에서 캠페인 목적에 따라 반응형 광고(CPVC)와 노출형 광고(CPM)를 선택해 전략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앞으로도 다윈은 국내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1위 사업자로서 광고주와 동영상 매체가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하고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광고상품을 출시하며 동영상 애드테크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