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을 운영 중인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푹TV(pooq)’와 동영상 광고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다윈은 34개 동영상 전문 매체 제휴와 3120만 순방문자(UV)를 확보한 국내 1위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이번에 70여개의 실시간 TV채널과 20만개 이상의 주문형비디오(VOD)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푹TV와 제휴를 맺고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광고주는 다윈에서 캠페인 목적에 따라 반응형 광고(CPVC)와 노출형 광고(CPM)를 선택해 전략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앞으로도 다윈은 국내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1위 사업자로서 광고주와 동영상 매체가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하고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광고상품을 출시하며 동영상 애드테크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