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매체 콘텐츠 확보…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입지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을 운영 중인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푹TV(pooq)’와 동영상 광고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다윈은 34개 동영상 전문 매체 제휴와 3120만 순방문자(UV)를 확보한 국내 1위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이번에 70여개의 실시간 TV채널과 20만개 이상의 주문형비디오(VOD)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푹TV와 제휴를 맺고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광고주는 다윈에서 캠페인 목적에 따라 반응형 광고(CPVC)와 노출형 광고(CPM)를 선택해 전략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앞으로도 다윈은 국내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1위 사업자로서 광고주와 동영상 매체가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하고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광고상품을 출시하며 동영상 애드테크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