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벨킨 제품을 다양한 상황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촬영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중 하나에 #LivebelkinKR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총 3주간 3회의 주제를 제시하며 주별 3명씩 당첨자를 발표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주별 당첨자 3명에게는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발렛 차저 파워팩’을 증정하며 이후 아시아 최종 콘테스트 후보작으로도 자동 응모된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 겸 벨킨 인터내셔널 아시아총괄 본부장은 “리브벨킨은 풍요로운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는 팬들의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벨킨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이 전파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모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LTE 주파수 이용기간 종료 '임박'…"1인당 트래픽, 큰폭으로 꺾여"
2025-01-20 13:00:47OTT와 공생택한 지상파,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IT클로즈업]
2025-01-20 10:56:35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