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벨킨 제품을 다양한 상황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촬영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중 하나에 #LivebelkinKR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총 3주간 3회의 주제를 제시하며 주별 3명씩 당첨자를 발표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주별 당첨자 3명에게는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발렛 차저 파워팩’을 증정하며 이후 아시아 최종 콘테스트 후보작으로도 자동 응모된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 겸 벨킨 인터내셔널 아시아총괄 본부장은 “리브벨킨은 풍요로운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는 팬들의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벨킨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이 전파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모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