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카카오게임즈, ‘에오스’ 매주 대형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에 향후 두 달간 매주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 대규모 업데이트는 지난 2월 개최된 유저 간담회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다. 신규 던전 등의 즐길거리를 추가함과 동시에 이용자 편의를 개선하는 등 광범위한 변화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월 3주차 부터 고레벨 던전, 공격대, 필드 몬스터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하며, 신규 아이템은 물론, 보석 강화 개편과 보다 쾌적한 레벨업 지원 등의 폭넓은 시스템 개선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려온 다수의 고레벨 던전(사냥) 콘텐츠가 추가된다. 알타나 동부 폐허와 크란헤임, 불꽃 무쇠산, 몽환의 암흑성채와 같은 공격대 던전과 파티 던전인 아샤의 무덤, 침략자의 탑, 그리고 솔로 던전인 아르카나의 시험과 도전의 탑 고층부와 같은 고레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GM소식(durl.me/eba7ov)과 공식 홈페이지(eos.daum.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