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7% 상승하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당기순이익은 2.2% 감소햇다. 전분기 대비로는 매출액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9.7%, 99.2%, 38.8% 모두 감소세다. 국내에선 안정적 성장세를 기록했으나 국외 시장에선 업데이트 일정상의 영향으로 일시적 감소가 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1230억원으로 전년대비 국내외 시장 모두 성장세를 유지했다.
게임빌은 4분기에 글로벌 공략을 예고했다. 오는 15일 액션게임 ‘데빌리언’을 필두로 29일 슬링샷 액션개임 ‘나이트 슬링거’를 출시한다. 정통 모바일 총싸움(FPS)게임 ‘애프터펄스’의 안드로이드 버전도 글로벌 공략 채비를 하고 있다. 중국 완다 그룹 자회사인 훌라이인터랙티브(Hoolai Interactive)와 손잡고 ‘크로매틱소울’도 중국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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