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은 간판 모바일 야구게임 브랜드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가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은 2014년에 첫 선을 보인 글로벌 야구게임으로 이번 성과는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16’까지 세계 시장에서 지속 흥행한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체 다운로드 가운데 국외 비중은 90%에 육박한다. 대만, 도미니카공화국 등에서 강세를 보여 왔으며 대만에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매출에서 동시 1위를 장기화하고 있다.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16’에선 워싱턴 내셔널스의 강타자인 ‘브라이스 하퍼’를 전면에 내세웠으며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MLBPA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lumni Association)’의 MLB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총 30개 메이저리그 구단, 각 구단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실제와 같이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