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은 간판 모바일 야구게임 브랜드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가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은 2014년에 첫 선을 보인 글로벌 야구게임으로 이번 성과는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16’까지 세계 시장에서 지속 흥행한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체 다운로드 가운데 국외 비중은 90%에 육박한다. 대만, 도미니카공화국 등에서 강세를 보여 왔으며 대만에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매출에서 동시 1위를 장기화하고 있다.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16’에선 워싱턴 내셔널스의 강타자인 ‘브라이스 하퍼’를 전면에 내세웠으며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MLBPA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lumni Association)’의 MLB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총 30개 메이저리그 구단, 각 구단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실제와 같이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와 공생택한 지상파,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IT클로즈업]
2025-01-20 10:56:35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