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26%, 16% 성장했으며 당기순이익은 6% 감소했다. 전분기 대비해선 매출 37%, 영업이익 64%, 당기순이익 47% 상승했다.
회사 측은 3분기 실적 증가의 배경으로 ‘애니팡2’, ‘애니팡사천성’, ‘상하이 애니팡’ 등 기존 스테디셀러 게임들과 신작 ‘애니팡 포커’의 흥행을 꼽았다. 애니팡2는 시즌2 업그레이드를 선보이며 매출 톱10으로 약진했으며 애니팡 포커는 신규 매출원으로 안착했다.
민광식 선데이토즈 최고재무책임자(CFO)는 “3분기 실적은 스테디셀러 게임들의 견조한 매출 구조와 신작 흥행을 입증하며 작년 2분기 이후 정체된 실적에서 큰 폭의 턴어라운드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최근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3’와 다양한 신작들로 매출 다변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4분기 중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 터치’ 출시를 앞뒀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법원, 신동호 EBS 신임사장 임명 제동…집행정지 신청 인용
2025-04-07 17:31:11유상임 장관, 잔여 임기 과제는… "GPU 보릿고개, 추경 절실" (종합)
2025-04-07 14:07:45[일문일답] 유상임 장관 “남은 임기 2개월 남짓…ICT 발전 위해 최선”
2025-04-07 13:35:25과기정통부, 6G 리더십 확보한다…저궤도 위성통신 R&D 착수
2025-04-07 11:00:00KT “AI로 392건 보이스피싱탐지, 160억원 피해예방 효과”
2025-04-07 10:12:28[인터뷰] “메시지 마케팅 시장, 지속 성장 중”...iM택시가 KT 택한 이유는?
2025-04-07 09:00:00[단독] 남성판 '호텔 델루나'…신작 '그랜드 갤럭시' 넷플릭스行
2025-04-07 17:39:51[DD퇴근길] IDC 꺼지자 시스템 셧다운…"메일나라, 복구 중"
2025-04-07 17:10:02네이버-브릴리언트 코리아, AI기술-데이터 협력 시작한다
2025-04-07 16:41:06카카오게임즈, 장애인 게임 접근성 높인다…3년 연속 보조기기 지원
2025-04-07 14:49:33지그재그,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개최…최대 97% 할인
2025-04-07 14: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