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26%, 16% 성장했으며 당기순이익은 6% 감소했다. 전분기 대비해선 매출 37%, 영업이익 64%, 당기순이익 47% 상승했다.
회사 측은 3분기 실적 증가의 배경으로 ‘애니팡2’, ‘애니팡사천성’, ‘상하이 애니팡’ 등 기존 스테디셀러 게임들과 신작 ‘애니팡 포커’의 흥행을 꼽았다. 애니팡2는 시즌2 업그레이드를 선보이며 매출 톱10으로 약진했으며 애니팡 포커는 신규 매출원으로 안착했다.
민광식 선데이토즈 최고재무책임자(CFO)는 “3분기 실적은 스테디셀러 게임들의 견조한 매출 구조와 신작 흥행을 입증하며 작년 2분기 이후 정체된 실적에서 큰 폭의 턴어라운드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최근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3’와 다양한 신작들로 매출 다변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4분기 중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 터치’ 출시를 앞뒀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