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2.6%, 영업이익은 133% 증가했다. 4개 주요 사업무문별 매출(비중)은 ▲광고 145억엔(40%) ▲커뮤니케이션 73억엔(20%) ▲콘텐트 108억엔(30%) ▲기타 34억엔(10%)이다.
라인의 월사용자(MAU)도 꾸준히 증가세다. 지난 3분기 기준 ▲일본 6400만명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9800만명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18% 늘어났다. 기타 지역을 더한 3분기 글로벌 MAU는 2억2000만명이다.
한편 네이버가 100% 출자한 라인주식회사는 지난 7월 15일 일본과 미국에 동시 상장했다. 네이버의 2016년 3분기 실적은 27일 발표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법원, 신동호 EBS 신임사장 임명 제동…집행정지 신청 인용
2025-04-07 17:31:11유상임 장관, 잔여 임기 과제는… "GPU 보릿고개, 추경 절실" (종합)
2025-04-07 14:07:45[일문일답] 유상임 장관 “남은 임기 2개월 남짓…ICT 발전 위해 최선”
2025-04-07 13:35:25과기정통부, 6G 리더십 확보한다…저궤도 위성통신 R&D 착수
2025-04-07 11:00:00KT “AI로 392건 보이스피싱탐지, 160억원 피해예방 효과”
2025-04-07 10:12:28[인터뷰] “메시지 마케팅 시장, 지속 성장 중”...iM택시가 KT 택한 이유는?
2025-04-07 09:00:00[단독] 남성판 '호텔 델루나'…신작 '그랜드 갤럭시' 넷플릭스行
2025-04-07 17:39:51[DD퇴근길] IDC 꺼지자 시스템 셧다운…"메일나라, 복구 중"
2025-04-07 17:10:02네이버-브릴리언트 코리아, AI기술-데이터 협력 시작한다
2025-04-07 16:41:06카카오게임즈, 장애인 게임 접근성 높인다…3년 연속 보조기기 지원
2025-04-07 14:49:33지그재그,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개최…최대 97% 할인
2025-04-07 14: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