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2.6%, 영업이익은 133% 증가했다. 4개 주요 사업무문별 매출(비중)은 ▲광고 145억엔(40%) ▲커뮤니케이션 73억엔(20%) ▲콘텐트 108억엔(30%) ▲기타 34억엔(10%)이다.
라인의 월사용자(MAU)도 꾸준히 증가세다. 지난 3분기 기준 ▲일본 6400만명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9800만명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18% 늘어났다. 기타 지역을 더한 3분기 글로벌 MAU는 2억2000만명이다.
한편 네이버가 100% 출자한 라인주식회사는 지난 7월 15일 일본과 미국에 동시 상장했다. 네이버의 2016년 3분기 실적은 27일 발표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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