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2.6%, 영업이익은 133% 증가했다. 4개 주요 사업무문별 매출(비중)은 ▲광고 145억엔(40%) ▲커뮤니케이션 73억엔(20%) ▲콘텐트 108억엔(30%) ▲기타 34억엔(10%)이다.
라인의 월사용자(MAU)도 꾸준히 증가세다. 지난 3분기 기준 ▲일본 6400만명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9800만명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18% 늘어났다. 기타 지역을 더한 3분기 글로벌 MAU는 2억2000만명이다.
한편 네이버가 100% 출자한 라인주식회사는 지난 7월 15일 일본과 미국에 동시 상장했다. 네이버의 2016년 3분기 실적은 27일 발표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