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반년 이상 사용하는 고정모델 대신 그때그때 이슈가 되는 모델을 활용하는 릴레이 모델활용 전략이며 젊은 고객층의 공략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6월 프로모션에서는 ‘서현진의 모든쇼핑, All 여름 쿨하게, 스타일리쉬하게, 뷰티풀하게’를 테마로 11번가가 매력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영 패션, 비치웨어, 워터파크, 여름가전 등 다양한 시즌상품을 서현진만의 톡톡 튀는 분위기로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는 온라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영상이 공개된다.
SK플래닛 장진혁 MP 사업부문장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통해 고객들은 상품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획전 정보 뿐 아니라 이슈 인물을 통한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며 “메인 타깃인 젊은 고객들의 반응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이슈 모델, 트렌드를 빠르게 발굴해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측 어려운 주파수 재할당대가, 사업자 투자에 영향 미칠수도”
2025-05-14 18:06:22[DD퇴근길] 결단 내린 이재용…삼성, 獨 플랙트 2.3조 인수
2025-05-14 17:19:07“먹방은 방발기금 왜 안 내나…뒤바뀐 방송환경, 부과대상 넓혀야”
2025-05-14 17:16:50KT알파, 올 1분기 호실적…T커머스·모바일상품권 성장으로 수익성 개선
2025-05-14 16:11:11구현모 “응용AI 만이 살 길”…우수사례로 ‘LG AI 연구원’ 언급
2025-05-14 15:39:20갤S25 엣지 공시지원금, 최대 25만원…KT가 제일 많아
2025-05-14 15:33:20크래프톤, '어비스 오브 던전' 동남아·중남미에 6월 출시
2025-05-14 18:04:46"사진 한 장이면 영상 뚝딱"…틱톡, AI 얼라이브 기능 출시
2025-05-14 17:59:42"검은사막 6주년 기념"…펄어비스, '530 페스티벌' 시작
2025-05-14 17:34:05"이제 숏폼도 순차 재생"…카카오표 '다음 루프' 통할까 [IT클로즈업]
2025-05-14 17:19:25[DD퇴근길] 결단 내린 이재용…삼성, 獨 플랙트 2.3조 인수
2025-05-14 17: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