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반년 이상 사용하는 고정모델 대신 그때그때 이슈가 되는 모델을 활용하는 릴레이 모델활용 전략이며 젊은 고객층의 공략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6월 프로모션에서는 ‘서현진의 모든쇼핑, All 여름 쿨하게, 스타일리쉬하게, 뷰티풀하게’를 테마로 11번가가 매력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영 패션, 비치웨어, 워터파크, 여름가전 등 다양한 시즌상품을 서현진만의 톡톡 튀는 분위기로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는 온라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영상이 공개된다.
SK플래닛 장진혁 MP 사업부문장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통해 고객들은 상품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획전 정보 뿐 아니라 이슈 인물을 통한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며 “메인 타깃인 젊은 고객들의 반응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이슈 모델, 트렌드를 빠르게 발굴해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김혜자♥손석구' 현생 초월 로맨스 시작, 넷플릭스 '천국보다 아름다운'
2025-04-20 10:27:39[인터뷰] 26만 이용자 입과 귀 돼주는 ‘손짓’...KT수어상담사가 보람 느낀 순간은?
2025-04-20 09:00:00유료방송-FAST 新 협력모델 제안…“통합 에코시스템 구축 필요”
2025-04-19 17:37:27[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넷플릭스 1분기 27%↑ 영업익 4조원…韓 ‘폭싹속았수다’ 흥행 언급도
2025-04-18 16:24:08[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사내맞선·악연…카카오엔터 웹툰 IP 흥행, '바니와 오빠들'도?
2025-04-20 13:44:05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