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는 다양한 채널로 고객에게 ‘하나멤버스’ 소개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금융사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컨버전스 쇼핑 플랫폼인 모바일 TV 홈쇼핑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을 할 계획이다.
신개념 모바일 TV 홈쇼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반영해 쇼핑과 오락을 접목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 방송은 2월 25일 9시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3월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외 시간에는 무궁화 홈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www.mugoonghwa.com)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하나멤버스 가입고객에게 즉시 1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정상가 800원)/신라면 큰사발(정상가 1,050원)을 각각 300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힘내라 청춘 이벤트(선착순 10만명)’도 함께 진행한다.
민형기 하나카드 멤버십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선도적 진입 및 테스트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멤버스의 실질적인 혜택을 알릴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