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 대표 박은상)는 국내외 명품브랜드 등 6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온라인 바자회 ‘레드바자(RED BAZAAR)’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레드바자(RED BAZAAR)는 국내외 다수 브랜드와 손을 잡고 진행하는 위메프만의 온라인 바자회다. 수익금의 2%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소외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아베크롬비, DKNY, 프라다, 베어파우, 아디다스, SOUP, 디젤, 델라스텔라, 소렐, 미싱도로시, CK, 버버리, 더샘, 이지함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의류와 언더웨어, 잡화, 유아동패션 카테고리에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일부 상품에 한해 할인쿠폰 적용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김지훈 위메프 패션총괄사업부장은 “위메프가 매달 진행하는 레드바자를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연말연시를 맞아 더 큰 규모로 바자회를 준비했다”며 “쇼핑을 하면서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레드바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