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은 ‘사이퍼즈’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진 머그컵, 후드티셔츠, ‘던전앤파이터’ DVD, 캐릭터 피규어 등 게임별 각 IP상품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담긴 고급 일러스트 카드로 구성됐다.
판매는 지스타 넥슨 야외부스에 직접 방문한 관람객만을 대상으로 13일과 14일 이틀간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gsta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신세계 그룹 IT서비스 기업인 신세계아이앤씨와 함께 이색적인 마케팅 시도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유통망 확대를 함께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촉발된 'AI 저작권'…"법·정책 논의 필요해"
2025-05-20 17:15:02"JTBC 중계권 입찰 문제없다"…법원, 지상파 3사 가처분 기각
2025-05-20 16:47:18우주청, 위성정보활용협의체 실무자 교육…"공공서비스 적용 확대"
2025-05-20 16:08:37[NSIS 2025] SKT 해킹 충격…과기정통부, "새로운 정보보호체계 마련"
2025-05-20 15:37:44[NSIS 2025] SKB "양자기술 이용한 공격? 양자로 막는다"
2025-05-20 15:17:26크래프톤, 110억원 기부로 카이스트에 교육·연구 공간 건립
2025-05-20 18:15:20"폭싹 속았수다도 참여했는데"…韓 VFX 상장사, '적자 늪' 여전
2025-05-20 17:40:14카카오엔터 장윤중 공동대표, 빌보드 '2025 글로벌 파워 플레이어스' 선정
2025-05-20 17:15:13게임위, '발라트로' 등급 재결정…'청불'서 '15세 이용가'로
2025-05-20 16:41:29[NSIS 2025] 세일포인트 "보안의 중심은 이제 '아이덴티티'…권한 기반 보안 강조
2025-05-20 15:49:13‘크리에이터 전성시대’…1인 콘텐츠 넘어 이제는 플랫폼이 키운다
2025-05-20 15:3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