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은 ‘사이퍼즈’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진 머그컵, 후드티셔츠, ‘던전앤파이터’ DVD, 캐릭터 피규어 등 게임별 각 IP상품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담긴 고급 일러스트 카드로 구성됐다.
판매는 지스타 넥슨 야외부스에 직접 방문한 관람객만을 대상으로 13일과 14일 이틀간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gsta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신세계 그룹 IT서비스 기업인 신세계아이앤씨와 함께 이색적인 마케팅 시도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유통망 확대를 함께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유심 해킹 여파…국방부, "장병 유심 교체 대책 마련"
2025-04-29 17:25:17[DD퇴근길] "바둑보다 어려워"…이세돌, '데블스플랜'서 보여줄 '묘수'는
2025-04-29 17:21:43[타임라인] SKT 해킹사고, 어떻게 인지했나…발견까지 29시간
2025-04-29 16:43:29유심 해킹 SKT 유영상 대표, 30일 국회 과방위 청문회 출석
2025-04-29 15:54:45SKT “수습 역량 총동원…5월 내 유심 SW 변경 시스템 개발”
2025-04-29 15:01:02“정부부처 보안에도 빨간불”...국정원, 전부처에 유심교체 공문
2025-04-29 14:43:51이해진 네이버 의장, 트럼프 주니어와 30일 만난다… AI 기술 협력 논의하나
2025-04-29 19:05:59카카오엔터, 美 신규 자회사 'KEG' 설립…글로벌 인재 채용 본격화
2025-04-29 18:31:541분기 역대 최대 실적 크래프톤, "배그 당기고, 인조이 밀고" (종합)
2025-04-29 18:31:41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글로벌 서비스 시작
2025-04-29 17:40:39IPX, ‘서울스프링페스타’ 참여…명동부터 타임스퀘어까지 라인프렌즈 알린다
2025-04-29 17:36:00게임산업 위기론 고조…조영기 게임산업협회장 역량 ‘시험대’
2025-04-29 17: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