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대표 박지원)은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인기 게임 2종을 활용한 상품과 게임 아이템이 담긴 일러스트 카드를 지스타 2015 야외 부스에서 특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품은 ‘사이퍼즈’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진 머그컵, 후드티셔츠, ‘던전앤파이터’ DVD, 캐릭터 피규어 등 게임별 각 IP상품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담긴 고급 일러스트 카드로 구성됐다.
판매는 지스타 넥슨 야외부스에 직접 방문한 관람객만을 대상으로 13일과 14일 이틀간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gsta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신세계 그룹 IT서비스 기업인 신세계아이앤씨와 함께 이색적인 마케팅 시도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유통망 확대를 함께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