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시럽(syrup)’에서 전국 190개 KFC 매장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 쿠폰, BLE비콘 서비스와 업계 최초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까지 포함한 종합 O2O(Online to Offline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시럽 앱으로 KFC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면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및 시즌 별 다양한 고객대상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KFC가 제공하는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터치 한번에 다운로드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럽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FC 매장에 BLE비콘을 설치해 27일부터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혜택을 푸시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다. KFC 모바일 멤버십은 시럽을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SK플래닛은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 ‘시럽 오더(syrup order)’를 통해 KFC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혼잡한 시간대에도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까지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