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유통사 ‘드래곤스타’와 판매계약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SK텔레콤이 라이프웨어로 중국을 공략한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 대표 장동현)은 라이프웨어 중국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프웨어는 SK텔레콤 앱세서리 제품군이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쓰는 주변기기를 일컫는다.
SK텔레콤은 지난 달 발표한 라이프웨어 브랜드 ‘UO(United Object)’를 중국에 상표출원했다. 애플 제품을 유통하는 ‘드래곤스타’와 판매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전자상회와 양해각서(MOU)도 맺었다.
SK텔레콤 박철순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아시아 최대 시장인 중국에 라이프웨어 제품의 진출이 성과를 창출하기 시작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미국 유럽 등 세계 진출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