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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 위해 파격 프로모션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 정도현)가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LG전자는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65인치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F9500, 65UF860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캐시백(또는 상품권)과 43인치 울트라HD TV(43UF670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캐시백이나 TV 대신 LG전자 초경량 노트북 노트북 그램14를 선택할 수도 있다.

65인치 LG 울트라 올레드 TV의 캐시백 혜택도 기존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2배 높였다. 55인치 슈퍼 울트라HD TV 구매자에게는 30만원 캐시백과 함께 미니빔TV 프로젝터나 사운드바(모델명: LAS550H)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LG 울트라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 수요가 늘어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TV에 대한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슈퍼 울트라HD TV는 색재현율과 명암비를 높여 화질을 한층 강화한 액정표시장치(LCD) 기반의 울트라HD TV다. 이 제품은 측면 가장 얇은 부분이 어른 손가락 두께 정도인 8.5mm에 불과하다.

LG전자 허재철 한국HE마케팅FD담당은 “최고의 화질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의 품격을 높일 수 있어야 진정한 프리미엄 TV”라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TV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 베스트샵,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 등 국내 전 판매점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l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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