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국내 퍼블리싱 첫 출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와이디온라인(www.ydonline.co.kr 대표 신상철)이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이관받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 서비스의 첫 발을 뗀다. 28일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업데이트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icarus.wemade.com)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와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개발사 위메이드는 이카루스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엘로라의 성역’이 공개되며 신규 던전 ‘잊혀진 성지’ 및 ‘도전의 탑’ 콘텐츠이 새로 추가된다. 최대 레벨은 55레벨까지 상향되며 신규 스킬 10종도 선보인다. 스킬 연계 사용 시 다른 효과를 추가하거나 대상에게 피해를 주는 방식을 강화됐다.

와이디온라인은 다음달 17일까지 업데이트와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각 던전 및 일부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한정판 펠로우, 카라샤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YD카드’를 제공하며, 이는 일일 퀘스트(임무)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카드는 와이디온라인 캐릭터(NPC)를 통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버프(능력향상)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YD카드 획득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 중 1000명을 추첨해 지포스 GTX970그래픽카드, SSD 500GB, 커세어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이카루스 우산 등의 현물 경품을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