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10주년

[창간 10주년 축사] 메이크샵 김기록 대표

디지털데일리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2005년 창간한 디지털데일리는 그 동안 국내외의 다양한 IT관련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IT전문 정론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데일리는 산업이 필요로 하는 기사, 산업에 도움이 되는 기사를 통해 IT산업 관계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독자들로 하여금 IT산업의 흐름을 파악하고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IT산업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핵심 산업 중 하나입니다. 지금의 대한민국이 세계적인 IT강국의 위상을 정립하게 된 것은 각 분야 종사자들의 땀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대내외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관련 기업들은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당사 또한 전자상거래 토탈 솔루션 메이크샵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기업으로 관련 분야 성장과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IT산업이 지금보다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업계의 노력과 함께 업계를 잘 이해하고, 업계의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는 언론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지난 10년간 IT산업의 성장과 함께 해 온 디지털데일리가 보다 심층적이고 깊이 있는 기사를 통해 IT기업이 꼭 필요로 하는, 업계의 성장과 함께 하는 전문지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0주년을 축하 드리며,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거듭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