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인터넷서비스기업 위드웹(www.withweb.co.kr 대표 심명섭)은 숙박정보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 TV광고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홍보 모델로 개그맨 유상무를 기용했다.
위드웹은 이번 케이블TV광고를 기점으로 마케팅을 강화해 인지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오는 5월부터는 버스 정류장 광고도 시작한다. 회사 측은 “숙박앱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재미있게 묘사한 TV광고를 통해 ‘여기어때’를 알리고 이를 계기로 여기어때만의 재미있는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웹은 “여기어때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등의 혜택을 회사 측이 전액 부담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과 포인트 혜택으로 강화, 이용자와 가맹점주에게 이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