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

대유위니아, 2015년형 ‘딤채 프라우드’ 냉장고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대유위니아(www.dayou-winia.com 대표 박성관)는 9일 ‘딤채 프라우드’ 2015년형 신제품 1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유위니아의 2015년형 딤채 프라우드는 4룸형 9종, 3룸형 5종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메탈릭, 실버, 화이트 3가지로 구분된다. 4룸형 모델은 894리터 모델(5종)과 898리터 모델(4종) 두 가지다. 3룸형 모델은 모두 918리터 대용량 모델(5종)이다.

2015년형 딤채 프라우드는 주부가 원하는대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공간과학이 반영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과일·채소, 육류·생선류, 김치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음식의 생생함을 더해주는 독립냉각 기술이 적용됐다. 여기에 하부 2개룸을 냉동, 냉장, 생동, 특냉, 김치모드까지 5가지 모드로 생활에 맞게 자유자재로 보관할 수 있는 컨버터블 쿨링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쓰고 싶은 대로 공간을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에코 스페이스가 갖춰져 자주 꺼내는 식품은 분리 보관하고 필요한 도어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냉장보관이 필요한 화장품, 마스크팩 등 식품이 아닌 생활용품도 깔끔하게 차곡차곡 수납할 수 있도록 시크릿 가드가 적용됐다.

딤채 프라우드에는 신선한 음식을 꺼내 먹을 수 있도록 ‘프레시 록(Fresh Lock)존’으로 구성했다. 개스킷과 잠금장치로 공기를 차단하고 수분을 유지하기 때문에 일반 보관시 대비 신선함을 최대 7배 까지 높여 준다. 세균, 곰팡이 등 냉장고 안의 부유균과 부착균을 최대 99.9% 제거하는 플라즈마 이온을 활용한 제균 청정방식을 도입해 음식물을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가격은 디자인에 따라 4룸형은 기본 출하가 기준 330만원~475만원, 3룸형 모델은 340만원~최고 455만원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