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

서울국제오디오쇼, 4월 3일부터 3일간 코엑스서 개최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제5회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4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린다.

하이파이클럽(www.hificlub.co.kr)이 주최하고 국내외 총 5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선  ‘하이엔드 오디오의 확산’ 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정통 하이엔드 오디오는 물론 최첨단 모바일 기기 및 헤드폰, 네트워크 플레이어, 라이프스타일 스마트 오디오, 최첨단 홈시어터와 프리미엄 카오디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패스, VTL, BAT, 브라이스턴, 크렐, 하베스, 아발론, 탄노이 등 전통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부터 뛰어난 디자인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인 프랑스산 드비알레, LG전자 스마트오디오와 일본 혼다 자동차의 프리미엄 카오디오 시스템, 젠하이저 헤드폰 등 고음질 사운드 제품, 그리고 LG전자 100인치 초고화질 UHD TV와 함께 시연되는 11.2.4채널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홈시어터 시스템까지 가득한 전시회로 운영된다. 

이 외에 스마트 뮤직서버로 세계시장을 제패하고 있는 TV로직사 오렌더, HD급 음질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아이리버사의 아스텔&컨의 새로운 뮤직 스트리밍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문 세미나실을 운영하여 전문 강사진의 강연회 및 음악회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공식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에서 가능하며,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5 SIAS 관람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