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인수합병(M&A)를 추진하고 있는 팬택이 고객서비스 지속 의지를 이어가고 있다.
팬택((www.pantech.com)은 이마트 수서점에 사후서비스(AS)센터 문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팬택은 작년부터 이마트에 AS센터를 넣고 있다. 이번 출점으로 이마트 팬택 AS센터는 23개로 늘었다. 이마트 AS센터는 쇼핑을 하는 동안 AS를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팬택 AS센터는 100여개다.
팬택은 국내 3위 휴대폰 제조사다. 지난 8월부터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새 주인을 찾고 있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고 방문할 수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며 “고객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해 AS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택은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도 유지하고 있다. 하반기에만 3개 제품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겉핥기 된 SKT 청문회…‘위약금 면제’에 집중 (종합)
2025-04-30 18:31:10유상임 장관 “SKT 해지 위약금 면제, 관련 법률 검토 진행중”
2025-04-30 17:40:09[DD퇴근길] "갤럭시 웃고 HBM 울고"…삼성전자, 1분기 성적표는
2025-04-30 17:12:16SK그룹 최태원 증인 출석 의결…“해지 위약금 면제 확답 받아낼 것”
2025-04-30 16:05:14이훈기 의원, "SKT 해킹 따른 '번호이동 위약금' 면제 검토 확답"
2025-04-30 15:55:20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美 트럼프 장남 만났다…"AI·테크 협력 모색"
2025-04-30 18:01:46다음, 앱 2차 개편 단행한다…숏폼 서비스 '루프'로 콘텐츠 혁신
2025-04-30 17:40:44주정차 단속 알림 앱 '휘슬', 경북 구미로 확장…"관광객 편의 높인다"
2025-04-30 17:25:52[DD퇴근길] "갤럭시 웃고 HBM 울고"…삼성전자, 1분기 성적표는
2025-04-30 17:12:16“연휴엔 나만 아는 장소로”…로컬여행 뜨자 모빌리티 플랫폼 ‘출동’
2025-04-30 16:24:56싸이더스 제작 'S라인', 韓 최초 칸 시리즈 '음악상' 수상
2025-04-30 16:0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