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트워크

익스트림네트웍스, 무선 전문 파트너로 티볼리씨앤씨 선정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익스트림네트웍스코리아(대표 이근영)는 4일 티볼리씨앤씨(대표 박주흠)와 자사의 아이덴티파이(IdentiFi) 무선랜 사용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고성능 네트워킹의 선두주자인 익스트림네트웍스는 기존 유선랜 전문벤더뿐만 아니라 무선랜 전문벤더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무선랜 전문 파트너 인증 제도를 시행한다. 그 첫 번째 전문 파트너로 티볼리씨앤씨를 선정했다.

이근영 익스트림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무선 전문 파트너는 무선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을 운영해 무선랜 도입시 수준 높은 컨설팅 제공부터 설치, 교육 및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작년 9월 엔테라시스네트웍스를 합병한 이후 솔루션 통합 작업을 완료하여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유무선 통합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익스트림네트웍스의 아이덴티파이 무선 솔루션은 이미 성능이 입증된 최상의 무선 솔루션으로, 인도어 및 아웃도어에 모두 802.11a/b/g/n/ac 무선 연결성을 지원하는 와이파이(Wi-Fi) 솔루션으로 실내외에 걸쳐 빠르고 끊김없는 액세스를 통해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미 전세계 레퍼런스로 입증된 바 있는 고밀도의 스마트형 와이파이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은 안정적인 무선 환경에서 아키텍쳐 제약없이 유선과 같은 속도로 사용자 환경에 맞도록 유연한 성능 및 구성이 가능하다.

박주흠 티볼리씨앤씨 대표는 “익스트림네트웍스의 무선 전문 파트너로서 양사의 비즈니스 전략 강화는 물론 성공적인 비즈니스 수행을 위해 무선 기술력 및 지원을 보다 강화할 것이며, 고객만족을 통해 인정받는 무선 전문 파트너로 거듭 성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티볼리씨앤씨는 2009년 4월에 설립돼 대규모 유무선 네트워크 구축 경험과 다수의 전문 기술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무선 네트워크 컨설팅 및 구축과 유지보수, 건설 IT 설계 및 구축 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