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메라 시즌2는 지인들과 함께 사진을 꾸미고 이를 통해 소통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iOS버전 출시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와 소통이 가능해졌다. 회사 측은 아이폰 이용자 비중이 높은 미국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3분기 중 미국 내 글로벌 마케팅을 시작한다.
강민호 싸이메라 사업부장은 “이번 iOS버전 출시로 기존 안드로이드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반쪽 형태에서 벗어나 쌍방이 소통 가능한 최소한의 기본적 SNS 환경이 마침내 구축됐다”며 “포토 SNS로 글로벌과 모바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측 어려운 주파수 재할당대가, 사업자 투자에 영향 미칠수도”
2025-05-14 18:06:22[DD퇴근길] 결단 내린 이재용…삼성, 獨 플랙트 2.3조 인수
2025-05-14 17:19:07“먹방은 방발기금 왜 안 내나…뒤바뀐 방송환경, 부과대상 넓혀야”
2025-05-14 17:16:50KT알파, 올 1분기 호실적…T커머스·모바일상품권 성장으로 수익성 개선
2025-05-14 16:11:11구현모 “응용AI 만이 살 길”…우수사례로 ‘LG AI 연구원’ 언급
2025-05-14 15:39:20갤S25 엣지 공시지원금, 최대 25만원…KT가 제일 많아
2025-05-14 15:33:20크래프톤, '어비스 오브 던전' 동남아·중남미에 6월 출시
2025-05-14 18:04:46"사진 한 장이면 영상 뚝딱"…틱톡, AI 얼라이브 기능 출시
2025-05-14 17:59:42"검은사막 6주년 기념"…펄어비스, '530 페스티벌' 시작
2025-05-14 17:34:05"이제 숏폼도 순차 재생"…카카오표 '다음 루프' 통할까 [IT클로즈업]
2025-05-14 17:19:25[DD퇴근길] 결단 내린 이재용…삼성, 獨 플랙트 2.3조 인수
2025-05-14 17: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