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skcomms.co.kr 대표 이한상, SK컴즈)는 사진 애플리케이션(앱) ‘싸이메라’ 시즌2 iOS버전을 출시, 북미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30일 밝혔다.
싸이메라 시즌2는 지인들과 함께 사진을 꾸미고 이를 통해 소통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iOS버전 출시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와 소통이 가능해졌다. 회사 측은 아이폰 이용자 비중이 높은 미국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3분기 중 미국 내 글로벌 마케팅을 시작한다.
강민호 싸이메라 사업부장은 “이번 iOS버전 출시로 기존 안드로이드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반쪽 형태에서 벗어나 쌍방이 소통 가능한 최소한의 기본적 SNS 환경이 마침내 구축됐다”며 “포토 SNS로 글로벌과 모바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