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동부대우전자(www.dwe.co.kr 대표 최진균)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및 기능 개선을 통해 접근성을 강화한 홈페이지(www.dongbudaewooelec.com)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 구조를 전면 개편해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모든 메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 채용, 고객지원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검색 엔진을 설치하는 등 홈페이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했다.
또한 개인정보 유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간단한 메일 주소 입력만으로도 고객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도록 했다. 콘텐츠 담당조직을 구성하여 고객 이슈에 대한 실시간 대응체계를 마련하고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를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동부대우전자의 홈페이지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며 모바일 및 태블릿 전용 홈페이지를 이달 중 추가로 열 계획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 강화와 동부대우전자의 다짐을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었다”며 “양질의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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